티스토리 뷰
오늘은 4월에 가기 좋은 신혼여행지 추천 베스트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우리나라에서 4월은 봄의 시작을 알리는 때로 날씨도 기온도 여행하기 가장 좋은 때이지만 해외는 경우에 따라 우기인 경우도 있기 때문에 조심해야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4월에 가기 좋은 해외 신혼여행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4월에 가기 좋은 신혼여행지 추천 베스트 : 몰디브
4월에 가기 좋은 신혼여행지 추천 베스트 첫 번째는 푸른 바다와 하얀 백사장이 펼쳐진 꿈의 섬나라 몰디브입니다. 몰디브는 11월~4월까지 여행가기 좋은 곳으로 기온은 약 26도~32도 사이입니다. 몰디브는 비행시간 11시간(경유)으로 결코 짧지 않은 비행시간이지만 그 어느 휴양지에서도 보지 못한 푸른 바다와 백사장이 눈 앞에 펼쳐집니다.
신혼여행지로 몰디브를 고민하시는 분들은 아마 몰디브에 있는 수많은 리조트 중 어느 곳을 선택해야하는지 고민이 많으실겁니다. 또한 몰디브에 도착해 리조트로 들어갈 때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중 어떤 이동수단을 선택해야 하느지, 리조트 식사는 하프보드, 풀보드, 올인클루시브 중 어떤 것을 해야하는지 등 공부해야 할 부분이 참 많습니다.
이처럼 여행 전 공부해야할 것이 많은 몰디브에 대해
한 방에 정리해놓은 곳을 소개해드릴테니
신혼여행지로 몰디브를 생각하시는분들은 참고하세요
4월에 가기 좋은 신혼여행지 추천 베스트 : 칸쿤
4월에 가기 좋은 신혼여행지 추천 베스트 두 번째는 칸쿤입니다. 칸쿤의 4월은 날씨가 덥지 않고 비가 자주 내리지 않아 여행하기 좋은 때입니다. 멕시코에 위치한 칸쿤은 비행시간이 18시간으로 꽤 긴 시간 비행 후에 도착할 수 있는 곳입니다. 칸쿤은 한국대비 물가가 저렴한 편으로 가성비 있는 신혼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4월에 가기 좋은 신혼여행지 추천 베스트 : 괌
4월에 가기 좋은 신혼여행지 추천 베스트 세 번째는 괌입니다. 괌은 건기와 우기가 특히 중요한 여행지인데, 건기에 방문해야 에메랄드 빛 바다의 진수를 느낄 수 있습니다. 괌은 연평균 기온 26도로 온화한 기후이며 4월은 건기로 주간에는 30도까지 기온이 올라가지만 맑은 날씨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4월에 가기 좋은 신혼여행지 베스트 추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4월 외에 5월 6월 7월 등 다양한 계절에 따라 가기 좋은 신혼여행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